개발 · 컴퓨터공학 / / 2022. 8. 29. 15:27

three.js 축과 격자

728x90
반응형
const ambientLight = new THREE.AmbientLight();
scene.add(ambientLight);

three.js의 AmbientLight를 추가하면 직선광과는 달리 전체적인 밝기가 올라간다.

 

 

// AxesHelper
const axesHelper = new THREE.AxesHelper(3);
scene.add(axesHelper);

three.js에서 축을 표시하기 위해 AxesHelper를 사용할 수 있다.

AxesHelper로 생성한 object또한 자체적인 position을 가지고 있다.

 

// GridHelper
const gridHelper = new THREE.GridHelper(2);
scene.add(gridHelper);

three.js에서 격자를 표시하기 위해 GridHelper를 사용하여 객체를 생성할 수 있다.

728x90
반응형

'개발 · 컴퓨터공학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three.js GUI 그리기  (0) 2022.08.31
three.js 프레임 확인하기  (0) 2022.08.30
three.js 라이브러리 gsap  (0) 2022.08.28
three.js 안개 만들기  (0) 2022.08.27
three.js 애니메이션  (0) 2022.08.26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