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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래픽스에서 Mesh는 물체의 꼭짓점을 생각하면 편하다.
const geometry = new THREE.BoxGeometry(1, 1, 1);
const material = new THREE.MeshBasicMaterial({
color : 'red'
});
먼저 geometry객체와 material 객체를 만드는데, material에서는 여러 설정 값 중 color를 설정하고 있다. color에는 위 코드처럼 문자열이나, 0xff0000 같은 8진수, #ff0000 로도 설정가능하다.
const mesh = new THREE.Mesh(geometry, material);
scene.add(mesh);
renderer.render(scene, camera);
geometry와 material 객체를 통해 mesh객체를 만들어서 scene에 추가한다. 최종적으로 render를 실행해주어야 그려진다.
const renderer = new THREE.WebGLRenderer({
canvas,
antialias: true
});
참고로 renderer객체를 생성하는 옵션에서 antialiasing을 적용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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