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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 그림와 같이 Level의 플레이어 콜리전을 확인할 수 있다. 현재는 설정된 collision이 없어 오른쪽과 같이 나온다.
staticmesh에 collision을 입히기 위해서는 컨벡스 분해에서 헐(hull)개수와 헐 버텍스 개수를 설정하고 적용 버튼으로 적용할 수 있다.
collision은 위 사진에서 색이 돋보이는 선들이 하나의 단위인 hull이고, 보이는 것처럼 여러 개의 헐로 이루어져 있다.
hull vertex는 이 하나의 헐이 몇개의 vertex로 이루어질 것인가를 결정한다. vertex는 도형의 꼭짓점이라고 봐도 무방하다.
collision위를 드나들다 보면 각도가 가파르지 않은 편인데 플레이어의 이동으로는 갈 수 없는 경우가 있는데,
playe Actor는 Walkable Floor Angle이라는 특정 collision의 각도까지만 이동할 수 있는 설정이 있다.
이 각도를 조절하여 가파른 collision도 올라도록 설정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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